카테고리 없음
#스타벅스레디백
코필가족
2020. 7. 18. 08:04
올해 5월 21일 시작된 이번 행사는 스타벅스에서 프라푸치노 등을 포함한 여름 미션음료 3잔과 일반음료 14잔을 마시면 레디백 2종과 캠핑용 의자 3종 가운데 하나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된 행사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쏠린 것은 레디백 때문이다. 앙증맞은 사이즈와 깔끔한 색감, 세련된 로고 등이 주목을 받으면서 레디백은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비롯한 온라인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누렸다. 레디백을 찾는 고객들로 전국 스타벅스 매장이 북새통을 이룬 것은 물론 중고 사이트에서 웃돈을 얹어 거래하는 현상까지 빚어졌을 정도다.
시중에는 '짝퉁' 레디백까지 등장했다. 디자인과 로고 모양 모두 올해 버전과는 다르지만 현재 스타벅스 서머 레디백이란 이름으로 판매되고 있다.
일각에선 레디백의 품절대란 사태를 곱지 않은 시선으로 바라보는 이들도 있다.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한 매장에서 커피 300잔을 결제한 고객이 음료는 전부 버린 채 레디백만 17개 받아간 사례가 알려지면서 논란이 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