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google_ad_client: "ca-pub-5969448080798193", enable_page_level_ads: true }); #추미애블랙홀 :: 코필가족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추미애블랙홀
    카테고리 없음 2020. 9. 10. 23:55

    추 장관 아들의 군 휴가 특혜 의혹은 지난해 추 장관에 대한 인사청문회에서 제기됐다. 당시 추 장관은 강경하게 대응했고, 인사청문회는 별 다른 파장 없이 11시간 만에 종료됐다.

    지난해 12월30일 국회 법제사법위원회에서 열린 추 장관에 대한 인사청문회에서 김도읍 자유한국당(국민의힘 전신)은 추 장관 아들 군 휴가 특혜 의혹을 처음 제기했다. 김 의원은 익명의 제보를 공개하며 아들 서씨의 '휴가 미복귀 의혹'에 대한 추 장관의 개입 여부를 추궁했다.

    추 장관은 당시 "아들이 군 입대 1년 전에 무릎이 많이 아파서 수술을 했다. 신체검사를 다시 받았더라면 군 면제될 상황도 됐다. 그렇지만 아들은 군에 갔다"며 "입대 1년 후 다시 한쪽 무릎이 아파 불가피하게 병가를 얻어 수술하게 됐다. 그런데 수술 후 계속 피가 고이고 물이 찼고 군에서 개인 휴가를 더 쓰라고 해서 휴가를 얻었다"고 답했다.

    이어 "외압을 쓸 이유도 없고 쓰지도 않았다"며 "후보자의 도덕성, 능력, 전문성 이런 것을 청문회의 취지에 맞게 질문해주시면 감사하겠다. 가족의 신상털기는 바람직하지 않아 보인다. 청문회를 청문회 본래 취지에 맞게끔 돌려놓아 주셨으면 좋겠다"고 자중을 촉구했다.
    #추미애블랙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