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google_ad_client: "ca-pub-5969448080798193", enable_page_level_ads: true }); 필리핀 페이스쉴드 야외착용권고 철회 :: 코필가족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필리핀 페이스쉴드 야외착용권고 철회
    카테고리 없음 2021. 9. 23. 12:04

    1. [필리핀 페이스쉴드 야외착용권고 철회]

    2. [필리핀항공 정부에 검역완화 촉구]

    3. [대통령 경제고문 예방접종 여행자검역기간 단축 촉구]



    보건부및 전문가 의견이 받아들여져 필리핀도 이제 외부에서 안면 가리개는 할필요가 없어집니다.

    또한 크리스마스기간 북미 필리핀교민 고국방문 시즌을 계기로 필리핀 검역기간 단축을 요구하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검역관련 3가지 공통주제 현지기사 공유합니다.

    이렇게 하나씩 의견이 받아들여져 12월 크리스마스시즌 부터라도 필리핀 검역기간이 단축되길 기대합니다.



    [필리핀 페이스쉴드 야외착용권고 철회]

    - 두테르테 대통령은 수요일 밤 늦게 방송된 녹화 브리핑에서 폐쇄되고 붐비는 장소를 제외하고는 야외에서 안면 가리개를 착용할 필요가 없다고 밝혔습니다.

    - 보건부와 의료 전문가의 기술 자문 그룹이 제안한 "폐쇄,혼잡,긴밀 접촉"을 제외하고는 야외에서 안면 가리개를 더 이상 요구하지 말라는 권고를 승인.

    - 두테르테 대통령은 이행 지침을 즉시 발표하도록 지시했다고 말했습니다. .

    https://newsinfo.inquirer.net/1491595/duterte-pwede-na-tanggalin-no-more-face-shields-outside




    [필리핀항공 정부에 검역완화 촉구]

    - 필리핀 항공은 화요일 정부에 백신 접종을 마친 여행자에 대한 검역 규칙 완화와

    - 국제선 도착 승객(1일 1,500명)규제 상한선 해제를 촉구했습니다.

    - PAL은 또한 미국에 파산 보호 신청(법정관리)한 사실을 필리핀 자국 법원에도 알렸습니다.

    - PAL은 "출국 3일 전 PCR 검사를 받으면 위험이 매우 낮다는 것을 알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코로나전 마닐라공항은 1일 40,000명이 도착했었습니다.

    *PAL Holdings Inc는 2020년에 팬데믹이 플래그 캐리어의 운영에 "특별한"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P730억페소(약 1조700억원)의 순 손실을 입었습니다. 그러나 팬데믹 전에도 필리핀항공은 이미 적자를 기록하고 있었습니다.

    https://news.abs-cbn.com/business/09/21/21/pal-bats-for-more-international-arrivals




    [대통령 경제고문 예방접종 여행자검역기간 단축 촉구]

    - 조이 콘셉시온(Joey Concepcion) 말라카냥 경제 고문은 정부에 크리스마스 시즌이 다가옴에 따라 북미에서 완전히 예방 접종을 받은 여행자에 대한 검역 기간을 단축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 국제선 승객은 출발 72시간 전에 검사, 도착후 3일째 되는 날 확진 검사를 받도록 하는 필리핀항공의 제안을 지지 했습니다.

    - 콘셉시온은 "항공산업이 붕괴 직전이다. 지금 항공산업을 돕지 않으면 미래에 큰 문제에 직면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https://news.abs-cbn.com/business/09/19/21/ph-urged-shorten-isolation-for-vaxed-from-n-america




    O 제주항공 교민출입국지원 오픈톡/참여코드'0000'

    https://open.kakao.com/o/gI9mdd9c


    준비서류, 검역규정등 비자종류별 출입국관련 상세문의는 위 오픈톡으로 안내드리니 편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